고객만족센터

1800-9779

365일 연중무휴

꿀팁게시판

꿀팁게시판

통신사 재약정 꿀팁전수 !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다주다네트웍스 댓글 0건 조회 261회 작성일 23.02.10

본문

a937dbcde6b4d4e813fe8846f2dc5f61_1676018377_5153.png



인터넷가입이라는게 가입 할때는 혜택도 잘 챙겨주는데 

설치가 되면 약정이 끝나도 왜 연락 한 통 없을까요?



이유는 한가지! 

잡은 물고기에게는 밥을 주지 않기 때문입니다 ;;;;; (자극적비유) 

매년 신규 가입자에게 들어가는 마케팅 비용이 많으므로 

굳이 잘 쓰고 있는 고객에게는 혜택을 줄 필요가 없다는 마인드죠...

매 월,매 년 신규 가입자가 얼마만큼 늘어 났는지도 중요하지만,

밑빠진 독에 물 붓기하면 안되기 때문에 그기간 해지가 얼마만큼 되었는지도

통신사의 한 해 농사를 평가하는데 중요한 지표가 됩니다.

그로인해 통신사마다 "해지방어 전담부서"가 따로 있습니다. 

이걸 이용하는 겁니다. 

해지를 한다고 전화를 해서 혜택을 받아내는겁니다 !!!  

사용중일때는 한번도 연락이 없다가 해지 한다고 전화 한통하면 

요금을 깍아주겠다, 기계를 바꿔주겠다, 

상품권을 주겠다 구구절절 많은 제안을 할 것입니다.  




사용중인 통신사를 계속 쓰고 싶다면 

방법은 조금 귀찮은 방법이지만 딜을 해야 합니다




1.기존 통신사 고객센터에 전화걸기 




고객님 : 지금쓰는 통신 상품 해지하겠다. 몇일날 해지 해 달라 합니다.

해지방어 상담원 : 해지 하시려는 이유가 있으신가요? 

                    아님 다른 가족에게 명의변경 해주실 곳이 있나요? 

고객님 : 다른 통신사에서 많은 사은품과 요금할인을 해준다해서 바꿀려고 합니다. 

          명의변경 해 줄 곳도 없습니다. 


해지방어 상담원 : 그럼 고객님 저희 담당 상담원이 다시 연락드리겠습니다.  

                    하고 전화를 종료 합니다.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당일 또는 익일 고객센터에서 연락이 옵니다.  



2.고객센터 전화 받기 




해지방어 상담원 : 고객님 해지 요청 해 주셔서 연락드렸습니다.

                    불편한 점 있으셨나요? 




고객님 : 다른 통신사 조건이 좋아서 바꾸려고 합니다.

해지방어 상담원 : 고객님 그러지 마시고 지금 쓰는 상품 유지 해 주시면 

                    요금할인+상품권 지원해드리겠습니다. 그러니 유지하시면 안될까요? 

고객님 : 다른통신사 조건에 비해 더 좋은 조건이 아닌데 더 줄 수 있는 혜택은 없나요? 

해지방어 상담원  :고객님 어렵지만 사은품을 조금 더 챙겨 드릴게요"라고 할겁니다. 

                    (상담원에 따라 차이는 있습니다) 

고객님 : (마지못해 하는 척) "그럼 해지 안하고 쓸게요" 라고 하시면서 

          재계약을 하시면 됩니다. 



** 여기서 중요한건 재계약을 3년 하시지 마시고 1년단위로 재계약을 하셔야 합니다. 


    (1년뒤에 또 무엇이더라도 혜택을 조금 더 받을 수 있으며, 

    혹시 3년을 못쓰게 되었을 시 위약금에 대한 부담이 없습니다.




절대 어렵지 않습니다. 막히시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 

1800 - 977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간편상담 신청

  • - 수집 · 이용목적: 상품 상담 및 가입신청
  • - 수집항목 : 이름 , 전화번호
  • - 보유 · 이용기간 : 상담일로 부터 3개월 보관 후 파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